처음으로 나갔었어요그때도 사용했었어요 데이터차단만하고 전화오면자동문자 헷갈려서요 안하고 와이파이 나갔었어요그때도
비밀글 기능으로 보호된 글입니다.
작성자와 관리자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.
본인이라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비밀번호
필수